씁쓸함 ㅋ 어차피 안살껀데 다른놈들 쓰는거 보면 조금 배아플듯
아이폰은 그냥 좋음 비싼거 빼고는 그냥 좋음 할말이 없음 나도 아이폰 사달라는 여친한테 맨날 지랄 지랄 하는데 솔직히 비싼데 가격 안 내려가는거 제외 깔게 없음
댓글 (6)
아이폰은 그냥 좋음
비싼거 빼고는 그냥 좋음 할말이 없음
나도 아이폰 사달라는 여친한테 맨날 지랄 지랄 하는데 솔직히 비싼데 가격 안 내려가는거 제외 깔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