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느님이 새차삿거든?

 

네비랑 라디오이런거 세팅하는거랑 막도와드림내가

 

근데 라디오 채널 원터치로하는거있자나

 

1,2,3번채널지정해줫는데

 

4,5,6 채널필요없다고 삭제어케하냐고묻는데

 

설명서에안나옴, 이것저것해봐도 모르겠음, 근데 그게왜안되냐고함 ㅠㅠ

 

찻아본다고했는데 답은없겠지 ㅠㅠ

 

현대에전화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