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느님이 새차삿거든?
네비랑 라디오이런거 세팅하는거랑 막도와드림내가
근데 라디오 채널 원터치로하는거있자나
1,2,3번채널지정해줫는데
4,5,6 채널필요없다고 삭제어케하냐고묻는데
설명서에안나옴, 이것저것해봐도 모르겠음, 근데 그게왜안되냐고함 ㅠㅠ
찻아본다고했는데 답은없겠지 ㅠㅠ
현대에전화해야지.
서느님이 새차삿거든?
네비랑 라디오이런거 세팅하는거랑 막도와드림내가
근데 라디오 채널 원터치로하는거있자나
1,2,3번채널지정해줫는데
4,5,6 채널필요없다고 삭제어케하냐고묻는데
설명서에안나옴, 이것저것해봐도 모르겠음, 근데 그게왜안되냐고함 ㅠㅠ
찻아본다고했는데 답은없겠지 ㅠㅠ
현대에전화해야지.
댓글 (14)
나만 못알아보는거냐?
시발 ㅠㅠ
더 듣고 싶은 채널이 생길수도 있는건데
이상한 서장이네 ㅇㅇ
씨발 내가 채널알아놔서 걍 등록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ㅏㄹ먹히긜 ㅠㅠ
차키나주고퇴근했는데 드라이브나할까 ㅋ
사고나면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