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얘가 오이 알러지라서 공익으로 빠졌던데
오이가 그렇게 무서운 음식임? ㄷㄷ
문희준은 현역인데
알러지 시발놈임 ㅇㅇ
오이알러지 때문에 공익으로 빠졌다고? 말도 안돼...;나는 요새 입이 심심할 때마다 오이 잘 깍아먹고 있음..ㅎ
ㅇㅇ
댓글 (7)
알러지 시발놈임 ㅇㅇ
오이알러지 때문에 공익으로 빠졌다고? 말도 안돼...;
나는 요새 입이 심심할 때마다 오이 잘 깍아먹고 있음..ㅎ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