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어떻게 잃어버렸냐고 물어봤어
어처구니 없게 잃어버렸다면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데 폰을 떨어뜨렸대
근데 그게 엘리베이터랑 건물 사이에 틈으로 쏙 들어갔다는거야..
어이없지 않음 ? 그 좁은 틈으로 폰이 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가 한 대 맞을뻔 했음 .
그래서 나는 지금 알락에서 클러치 버스를 태워드리고 있습니다 시발 ..
그래서 어떻게 잃어버렸냐고 물어봤어
어처구니 없게 잃어버렸다면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데 폰을 떨어뜨렸대
근데 그게 엘리베이터랑 건물 사이에 틈으로 쏙 들어갔다는거야..
어이없지 않음 ? 그 좁은 틈으로 폰이 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가 한 대 맞을뻔 했음 .
그래서 나는 지금 알락에서 클러치 버스를 태워드리고 있습니다 시발 ..
댓글 (4)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