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화 감독 미쳤나봐 -0-;;;


난 헐 장성호 드디어 트레이드 됐당 잘됐냉 추카추카 이렇게 생각하고만 있었는데

안영명을 던져주고 장성호 데리구 왔냉 -0-;;;;;;


헐...... 이라고 아침부터 야구글 싸질러 봅니다.


내일부터 축구야? 그래도 난 야구 볼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