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도 뉴스 나오면 꼬박 챙겨보는 애가 워싱턴 네이션즈에 괴물투수 한번쯤은 들어봤을듯한


스트라스버그! 


이색휘 데뷔했냉 -0-;;;; 


7이닝 14k 란다 -ㅅㅡ;;; 홈런 한방 맞긴 했지만 무시무시한듯 -0-;;


더 무시무시한건 데뷔하자마자 올해 평균최고구속 갱신 (157km)


거기다가 워싱턴 최고 타자 하나도 영입한다는데... 꼴지 9번해서 유망주들만 싹슬이 할 기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