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엠피3에 회의감이 쩌네 ㅇㅇ

 

내귀를 만족 시켜주지 못함 ㅇㅇ

 

이어폰은 더이상 올라가고 싶어도 180만원이 없어서 ㅠㅠ

 

엠디 8개정도 있는거 집에서 썩는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