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이 아니라 하류층이라

 

 

노블레스 오블리주 어쩌고 그런 고급스런거하곤 머나먼 얘긴데...

 

 

 

 

 

다른나라로 튀면

 

 

 

 

집에 살인강도들어왔을때

 

내 가족 남겨두고 혼자 다른집으로 도망가는거 같자나

 

 

 

 

 

근데 누가 전쟁난다함?

 

 

공항가는데 왜 전쟁얘기가 나온거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