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십덕에 글을 남겨보는구만
여차여차해서 노키아 박살내고 안드로원(kh-5200) 기변했는데
짜다리 하는것도 없는데 밧데리가 하루를 못가네
어플도 별로 없고 님드라 이거 사지마셈
ㅇㅇ
댓글 (3)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