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레알 정덕이다 ㅡㅡ.

2010-06-09 22:57:51 조회 219
뾰루퉁.JPG

주말 저녁도 아니고 이게 뭐야.

첨부 이미지

뾰루퉁.JPG

댓글 (1)

2010-06-11

ㅇㅇ

제목
아까 낮에 올라온 아동성폭행 사건을 친구들하고 이야기했는데. (7)
아까 낮에 올라온 아동성폭행 사건을 친구들하고 이야기했는데. (7)
··
이어폰덕후들은 봄미다 (12)
이어폰덕후들은 봄미다 (12)
··
막귀인건 같은데 아무리막귀라도 이어폰 헤드폰 구분이 안가겠냐 (5)
막귀인건 같은데 아무리막귀라도 이어폰 헤드폰 구분이 안가겠냐 (5)
··
너무 조용한거 아니냐?! (2)
너무 조용한거 아니냐?! (2)
··
카트할사람?카트할사람? (4)
카트할사람?카트할사람? (4)
··
횽왔다횽왔다 (5)
횽왔다횽왔다 (5)
··
병신같지만 왠지 멋있어 (3)
병신같지만 왠지 멋있어 (3)
··
이어폰으로 듣다가 오랜만에 헤드폰으로 듣는중인데 (6)
이어폰으로 듣다가 오랜만에 헤드폰으로 듣는중인데 (6)
··
아 문보살 (3)
아 문보살 (3)
··
컨셉 잡는게 쉬운게 아니지 (5)
컨셉 잡는게 쉬운게 아니지 (5)
··
정덕이 쩔어서 퇴덕 (1)
정덕이 쩔어서 퇴덕 (1)
··
아 씨발스럽다 (4)
아 씨발스럽다 (4)
··
와 레알 정덕이다 ㅡㅡ.와 레알 정덕이다 ㅡㅡ. (1)
와 레알 정덕이다 ㅡㅡ.와 레알 정덕이다 ㅡㅡ. (1)
··
아 시발 텔가리님이 달리시는 내비폰 달리려고 했는데 딱 마감됬네여 시발아 시발 텔가리님이 달리시는 내비폰 달리려고 했는데 딱 마감됬네여 시발 (5)
아 시발 텔가리님이 달리시는 내비폰 달리려고 했는데 딱 마감됬네여 시발아 시발 텔가리님이 달리시는 내비폰 달리려고 했는데 딱 마감됬네여 시발 (5)
··
형 왂다형 왂다 (10)
형 왂다형 왂다 (10)
··
쿠헤헤헤헤헤헤헷~! (1)
쿠헤헤헤헤헤헤헷~! (1)
··
엄청 슬픈영화 없냐 내머리속의 지우개보다 슬픈거 (6)
엄청 슬픈영화 없냐 내머리속의 지우개보다 슬픈거 (6)
··
드디어 정덕의 의미를 알앗음 -_ -; (2)
드디어 정덕의 의미를 알앗음 -_ -; (2)
··
웬 정덕이 쩌냐... ㅡㅡ 무서운 이야기 한개 (2)
웬 정덕이 쩌냐... ㅡㅡ 무서운 이야기 한개 (2)
··
연달 이새기.연달 이새기. (3)
연달 이새기.연달 이새기.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