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중 한명이 그사람도 피해자일수도 있다고..

 

왜 그런행위를 하게 되었는지.. 자라면서 환경이 그렇게 만들었을수도 있다면서 그사람도 피해자일수있다면서 이상한 이야기함+_+;

 

 

그래서 제가 그자식 부모들도 불러서 다 죽이자고 했어요.. 나쁜 환경을 만들어준 주범이므로..

 

혹시 모르니.. 자식들도 있다면 다 죽이자고 했음.. 그런 환경에서 자란 사람의 자식이니 똑같을것이므로..

 

 

그 친구 요즘 불교에 빠져있는데.. 너무 심하게 빠져있는듯..

이러다가 친구는 부처가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