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갈일이 있는데 국내면세점에서 이어폰을 사는게 좆냐
일본가서 일본면세점에서 이어폰을 사는게 좆냐
커널 쓰는데 뭐하러 노캔까지 추가하려함?커널쓰면 외부소음 안들림
지하철하고 버스에서 들어야대서 노캔이 땡김 커널이 그정도 소음 카바해준다면 머 커널로가는게맞을듯
ㅇㅇ
댓글 (12)
커널 쓰는데 뭐하러 노캔까지 추가하려함?
커널쓰면 외부소음 안들림
근데 노캔은 들어보긴 한거야?
그거 소음이라해도 자동차나 기차같은 그런 주기적으로 엔진소리같은거 없애주는 그런기능 아닌가?
노캔기능 사용할 필요없어서 그냥 팔아버렸는데
지하철하고 버스에서 들어야대서 노캔이 땡김 커널이 그정도 소음 카바해준다면 머 커널로가는게맞을듯
소니가 번들이어폰은 조랭 개념이거덩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