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은 10만원대
이어폰은 오픈형 10만원대 커널형은 최하 20중반대
정도는 써줘야 나름 좋음
스피커는 내가 알아본건 30만원대가 맘에들더라... 물론 싼거중에...
근데 몇천만원짜리 청음해봤는데
진짜 심금을 울리는 소리를 내주더라
헤드폰은 10만원대
이어폰은 오픈형 10만원대 커널형은 최하 20중반대
정도는 써줘야 나름 좋음
스피커는 내가 알아본건 30만원대가 맘에들더라... 물론 싼거중에...
근데 몇천만원짜리 청음해봤는데
진짜 심금을 울리는 소리를 내주더라
댓글 (3)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