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이어폰

2010-06-10 00:33:02 조회 147
2.jpg

westone2

 

 

물론 내가 찍은건 아니고 그냥 퍼온사진

 

 

그냥 밸런스형이라 아무노래나 막들으면 됨...

 

 

마릴린맨슨 노래 들을땐 존내 심심함

첨부 이미지

2.jpg

댓글 (5)

짐승ㅇ동2010-06-10
아 덕후들 보고 더럽다고 느끼기기는 하지만... 이건 좀 더 하내영 ^^* 
2010-06-10
막 이걸 다 들고다니거나 하진 않겠지
사싱2010-06-10
이걸 왜 들고다녀

이어폰만 꼽고 다니지
2010-06-10
어휴 덕후냄새
2010-06-11

ㅇㅇ

제목
사싱이꺼 이어폰 한번 봤는데 (3)
사싱이꺼 이어폰 한번 봤는데 (3)
··
내 이어폰내 이어폰 (5)
내 이어폰내 이어폰 (5)
··
아 글고보니 나 내일 지갑 찾아준 사람 만나기로 했뜸. (6)
아 글고보니 나 내일 지갑 찾아준 사람 만나기로 했뜸. (6)
··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5)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5)
··
물만 찌끄려야지.. (3)
물만 찌끄려야지.. (3)
··
어제 야구장에서 먹은 비비큐치킨이 생각나네요. (4)
어제 야구장에서 먹은 비비큐치킨이 생각나네요. (4)
··
또깝 (8)
또깝 (8)
··
도서관에 아주 간단하게 입고 오는 여자들이 많아졌어요. (6)
도서관에 아주 간단하게 입고 오는 여자들이 많아졌어요. (6)
··
요즘은 노래들을때 한곡듣고 넘기고넘기고 이짓함 (3)
요즘은 노래들을때 한곡듣고 넘기고넘기고 이짓함 (3)
··
난 fc700 쓰는데 (2)
난 fc700 쓰는데 (2)
··
당당님에게 하고싶은말 (4)
당당님에게 하고싶은말 (4)
··
난 이거씀난 이거씀 (5)
난 이거씀난 이거씀 (5)
··
하루정도 씹덕질을 안해보고 깨달은 것 (4)
하루정도 씹덕질을 안해보고 깨달은 것 (4)
··
와 늬들 막 여친이 같이 교회다니자 란 말 안들어본 사람처럼 왜 이럼?! (2)
와 늬들 막 여친이 같이 교회다니자 란 말 안들어본 사람처럼 왜 이럼?! (2)
··
난 여호와의 증인이였나? 자전거타고 횡단보도에 서있는데 책주면서 (3)
난 여호와의 증인이였나? 자전거타고 횡단보도에 서있는데 책주면서 (3)
··
근데 개인적으로 사운드쪽 많이 들어봤는데... (3)
근데 개인적으로 사운드쪽 많이 들어봤는데... (3)
··
크룩스 샌들 사고싶군요.. (6)
크룩스 샌들 사고싶군요.. (6)
··
아 진짜 이어폰 뭐사야댐 ;; (6)
아 진짜 이어폰 뭐사야댐 ;; (6)
··
일부러 김연아 안보고있는데.. (2)
일부러 김연아 안보고있는데.. (2)
··
어제그제 도서관에 사이비녀석들이 벤치 앉아있는 사람들 귀찮게하는거보고 친구가.. (7)
어제그제 도서관에 사이비녀석들이 벤치 앉아있는 사람들 귀찮게하는거보고 친구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