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어폰 덕후님들아

2010-06-10 00:41:47 조회 362
IMAG0015.jpg

아 또깝춘다가 추천해서 쓰던 이어폰이 고장났음


짤에 저부분을 건드리면 소리가 났다 안났다 하는데 이거 다른이어폰 연결부 잘라내서 고칠 수 있을까요??


최근에 이어폰 2개나 고장나서 슬프네요 ㅠㅠ


수맥 옮았나봐요 ㅇㅇ.

첨부 이미지

IMAG0015.jpg
히잉

댓글 (6)

X
2010-06-10
그것은 니가 이어폰을 막 휘어감아서 그러는것
2010-06-10
그냥 대충 말아서 가방에 넣어두는데

그랬던것같네요 ㅇㅇ
여우2010-06-10
너무 구린건 초딩에게 양보하세요
사싱2010-06-10
잭을 다른거로 바꾸면 됨
2010-06-10
근데 이어폰 관리 어케하는게 젤 좇고 편하냐
2010-06-11

ㅇㅇ

제목
입덕 (1)
입덕 (1)
··
그러케치면 세상에먹을거 집밥밖엥벗음 (3)
그러케치면 세상에먹을거 집밥밖엥벗음 (3)
··
야이 늬두랑. (2)
야이 늬두랑. (2)
··
레알 제라스 밖에 없나봐 (1)
레알 제라스 밖에 없나봐 (1)
··
오늘은 조지아 맥스 (5)
오늘은 조지아 맥스 (5)
··
안녕하세요 뉴비 김씨입니다 (2)
안녕하세요 뉴비 김씨입니다 (2)
··
아침에 뉴스보는데 xxl 나오더라 (3)
아침에 뉴스보는데 xxl 나오더라 (3)
··
아침인데 일어나세요 니들아 (2)
아침인데 일어나세요 니들아 (2)
··
나 좀 이따가 나가야해... (4)
나 좀 이따가 나가야해... (4)
··
자야겠다 (2)
자야겠다 (2)
··
홍진호는 정말 대단한거 같다 (3)
홍진호는 정말 대단한거 같다 (3)
··
더블러프의 진실 (3)
더블러프의 진실 (3)
··
내 레벨 (4)
내 레벨 (4)
··
근데 연달은 (3)
근데 연달은 (3)
··
나 라면이랑 김밥 엄청 좋아하는데 (6)
나 라면이랑 김밥 엄청 좋아하는데 (6)
··
ㅋㅋㅋ방금 익뮤로 5분 동안 쓴 글 날아감 ㅋㅋㅋㅋ (5)
ㅋㅋㅋ방금 익뮤로 5분 동안 쓴 글 날아감 ㅋㅋㅋㅋ (5)
··
다시 왔음!! (4)
다시 왔음!! (4)
···
ㅋ로스있지? (3)
ㅋ로스있지? (3)
··
이어폰 덕후님들아이어폰 덕후님들아 (6)
이어폰 덕후님들아이어폰 덕후님들아 (6)
··
서민 여우의 이어폰서민 여우의 이어폰 (7)
서민 여우의 이어폰서민 여우의 이어폰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