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이어폰 덕후님들아
event 2010-06-10 00:41:47visibility 조회 362

아 또깝춘다가 추천해서 쓰던 이어폰이 고장났음
짤에 저부분을 건드리면 소리가 났다 안났다 하는데 이거 다른이어폰 연결부 잘라내서 고칠 수 있을까요??
최근에 이어폰 2개나 고장나서 슬프네요 ㅠㅠ
수맥 옮았나봐요 ㅇㅇ.

아 또깝춘다가 추천해서 쓰던 이어폰이 고장났음
짤에 저부분을 건드리면 소리가 났다 안났다 하는데 이거 다른이어폰 연결부 잘라내서 고칠 수 있을까요??
최근에 이어폰 2개나 고장나서 슬프네요 ㅠㅠ
수맥 옮았나봐요 ㅇㅇ.
댓글 (6)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