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2zfh6Mz5O8g&hl=ko_KR&fs=1&"/>http://www.youtube.com/v/2zfh6Mz5O8g&hl=ko_KR&fs=1&"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80" height="385"/>

 

 

 

임요환만 없었으면 최강저그로 군림했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