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덕넷의 미래.jpg

2010-06-10 23:32:54 조회 164
mbc게임의_미래.jpg

십덕넷 운영해서 벤츠는 커녕 애기 줄 장난감자동차는 사겠나?

첨부 이미지

mbc게임의_미래.jpg

댓글 (6)

L
2010-06-10
늬가 십덕의 미래다
식객민우2010-06-10
?
L
2010-06-10
늬 미래가 어떨 거 같냐?
식객민우2010-06-10

?!

2010-06-10
어둡네
2010-06-11
미래가 어때서?,,ㅇㅅㅇ
제목
근데 이거 글 막 싸대면 제재같은거없냐?? (3)
근데 이거 글 막 싸대면 제재같은거없냐?? (3)
··
야 싀발 이거 렙업하긴함??? (4)
야 싀발 이거 렙업하긴함??? (4)
··
야이 새기들아.야이 새기들아. (3)
야이 새기들아.야이 새기들아. (3)
··
배도 고프고배도 고프고 (3)
배도 고프고배도 고프고 (3)
··
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 (4)
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 (4)
··
자야겠다 싀발자야겠다 싀발 (2)
자야겠다 싀발자야겠다 싀발 (2)
··
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 (6)
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 (6)
··
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8)
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8)
··
야이 늬들 그거 아냐?야이 늬들 그거 아냐? (6)
야이 늬들 그거 아냐?야이 늬들 그거 아냐? (6)
··
2003년 6월 10일...2003년 6월 10일... (7)
2003년 6월 10일...2003년 6월 10일... (7)
··
야이 로스 읶냐?야이 로스 읶냐? (1)
야이 로스 읶냐?야이 로스 읶냐? (1)
··
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 (6)
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 (6)
··
근데 닭이 왔는데근데 닭이 왔는데 (3)
근데 닭이 왔는데근데 닭이 왔는데 (3)
··
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 (17)
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 (17)
··
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 (4)
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 (4)
··
자러 퇴덕자러 퇴덕
자러 퇴덕자러 퇴덕
··
역시 뻘글은 루저 (1)
역시 뻘글은 루저 (1)
··
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 (3)
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 (3)
··
십덕에 사랑이 꽃피네십덕에 사랑이 꽃피네 (5)
십덕에 사랑이 꽃피네십덕에 사랑이 꽃피네 (5)
··
십덕넷의 미래.jpg십덕넷의 미래.jpg (6)
십덕넷의 미래.jpg십덕넷의 미래.jpg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