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03년 6월 10일...

2010-06-10 23:59:42 조회 176
너들셋이의형제맺어라.jpg

나 일병 3호봉때...

 

 

dmz들어가는 카고타고 통일전망대 들어가는 6번인가 7번 국도 타고 가는길에

 

 

 

차 뒤집어져 죽을뻔한날...

 

 

 

매년 나 혼자 찌질하게 집에서 살아남은거 자축했는데

 

 

오늘은 깜빡했당...

 

 

 

 

 

 

첨부 이미지

너들셋이의형제맺어라.jpg

댓글 (7)

닭ㅇㅇ2010-06-11
허얼..;;
닭ㅇㅇ2010-06-11
ㅊ..추카드려여!
사싱2010-06-11
역시 나한텐 아둘밖에 없당 ㅠㅠ
L
2010-06-11
아가 둘이냐?
L
2010-06-11
610 만세운동 모르냐?
사싱2010-06-11

헐...

2010-06-11
베플이 개념인데
제목
근데 이거 글 막 싸대면 제재같은거없냐?? (3)
근데 이거 글 막 싸대면 제재같은거없냐?? (3)
··
야 싀발 이거 렙업하긴함??? (4)
야 싀발 이거 렙업하긴함??? (4)
··
야이 새기들아.야이 새기들아. (3)
야이 새기들아.야이 새기들아. (3)
··
배도 고프고배도 고프고 (3)
배도 고프고배도 고프고 (3)
··
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 (4)
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 (4)
··
자야겠다 싀발자야겠다 싀발 (2)
자야겠다 싀발자야겠다 싀발 (2)
··
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 (6)
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 (6)
··
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8)
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8)
··
야이 늬들 그거 아냐?야이 늬들 그거 아냐? (6)
야이 늬들 그거 아냐?야이 늬들 그거 아냐? (6)
··
2003년 6월 10일...2003년 6월 10일... (7)
2003년 6월 10일...2003년 6월 10일... (7)
··
야이 로스 읶냐?야이 로스 읶냐? (1)
야이 로스 읶냐?야이 로스 읶냐? (1)
··
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 (6)
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 (6)
··
근데 닭이 왔는데근데 닭이 왔는데 (3)
근데 닭이 왔는데근데 닭이 왔는데 (3)
··
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 (17)
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 (17)
··
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 (4)
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 (4)
··
자러 퇴덕자러 퇴덕
자러 퇴덕자러 퇴덕
··
역시 뻘글은 루저 (1)
역시 뻘글은 루저 (1)
··
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 (3)
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 (3)
··
십덕에 사랑이 꽃피네십덕에 사랑이 꽃피네 (5)
십덕에 사랑이 꽃피네십덕에 사랑이 꽃피네 (5)
··
십덕넷의 미래.jpg십덕넷의 미래.jpg (6)
십덕넷의 미래.jpg십덕넷의 미래.jpg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