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말 이왕 군생활 하는거 36개월정도로 늘려야하는거 아니냐?
대신 예비군훈련기간을 8년에서 6년으로 줄이고
내말대로 빨리 소급해서 추진했음 좋겠다
시발 내가 지금 예비군이라 그렇게 하면 안되는거야
댓글 (4)
우리도 잠수함 타고 북한에 쳐들어가
군함도 침몰 시킬 수 있지않을까?
수명은 길어지고
요즘에는 한 50살까지도 총 쏠 수 있지않냐?
시발 내가 지금 예비군이라 그렇게 하면 안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