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

2010-06-11 00:10:05 조회 182
영혼까지팔아서월급주고싶다.jpg

솔까말 이왕 군생활 하는거 36개월정도로 늘려야하는거 아니냐?

 

 

 

대신 예비군훈련기간을 8년에서 6년으로 줄이고

 

 

 

 

 

내말대로 빨리 소급해서 추진했음 좋겠다

첨부 이미지

영혼까지팔아서월급주고싶다.jpg

댓글 (4)

L
2010-06-11
북한처럼 7년인가 장기복무해야
우리도 잠수함 타고 북한에 쳐들어가
군함도 침몰 시킬 수 있지않을까?
L
2010-06-11
예비군은 한 20년 해야지
수명은 길어지고
요즘에는 한 50살까지도 총 쏠 수 있지않냐?
사싱2010-06-11

시발 내가 지금 예비군이라 그렇게 하면 안되는거야

2010-06-11
예비군좀 줄여줬으면 좋겠어 그냥 시발 30살까지만 하게 하고 끝내주면 안되냐
제목
근데 이거 글 막 싸대면 제재같은거없냐?? (3)
근데 이거 글 막 싸대면 제재같은거없냐?? (3)
··
야 싀발 이거 렙업하긴함??? (4)
야 싀발 이거 렙업하긴함??? (4)
··
야이 새기들아.야이 새기들아. (3)
야이 새기들아.야이 새기들아. (3)
··
배도 고프고배도 고프고 (3)
배도 고프고배도 고프고 (3)
··
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 (4)
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헐... 뉴스보니깐 군복무 다시 24개월로 바꾼담서? (4)
··
자야겠다 싀발자야겠다 싀발 (2)
자야겠다 싀발자야겠다 싀발 (2)
··
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 (6)
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신나는 노래 듣고픈데 뭔노래 들을깡? (6)
··
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8)
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본좌는 나로호 실패했다는 얘기듣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8)
··
야이 늬들 그거 아냐?야이 늬들 그거 아냐? (6)
야이 늬들 그거 아냐?야이 늬들 그거 아냐? (6)
··
2003년 6월 10일...2003년 6월 10일... (7)
2003년 6월 10일...2003년 6월 10일... (7)
··
야이 로스 읶냐?야이 로스 읶냐? (1)
야이 로스 읶냐?야이 로스 읶냐? (1)
··
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 (6)
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달력을 보다보니깐 15일이 눈에 띄네? (6)
··
근데 닭이 왔는데근데 닭이 왔는데 (3)
근데 닭이 왔는데근데 닭이 왔는데 (3)
··
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 (17)
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음... 오늘은 9개월동안 찜찜했던 감정을 날려버렸어 (17)
··
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 (4)
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왜 월드컵은 시험기간에 ㅠ (4)
··
자러 퇴덕자러 퇴덕
자러 퇴덕자러 퇴덕
··
역시 뻘글은 루저 (1)
역시 뻘글은 루저 (1)
··
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 (3)
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야이 애들 요새도 마피아 하냐? (3)
··
십덕에 사랑이 꽃피네십덕에 사랑이 꽃피네 (5)
십덕에 사랑이 꽃피네십덕에 사랑이 꽃피네 (5)
··
십덕넷의 미래.jpg십덕넷의 미래.jpg (6)
십덕넷의 미래.jpg십덕넷의 미래.jpg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