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

2010-06-11 01:18:41 조회 225
내가시발미쳤지.jpg

조만간 한번 살짝 내려가는데

 

 

 

그때부터 달리기 시작하면 좀 짭짤하게 벌수 있을거 같은데...

 

 

 

 

나만의 생각이냐?

첨부 이미지

내가시발미쳤지.jpg

댓글 (3)

2010-06-11
난 모르겠음 그래도 설리 하나
사싱2010-06-11
지금 정부에서 그냥 살짝 간만 보려고 하는거같은데...

백만원 투자해볼까 생각중...ㅋ
2010-06-11
환치기가 제일 무서운건데... 조심하긔
제목
역시 이나라에서 학력은 그냥 굿인거같다
역시 이나라에서 학력은 그냥 굿인거같다
··
안녕? 나 또놀러왓어~ㅋ안녕? 나 또놀러왓어~ㅋ (1)
안녕? 나 또놀러왓어~ㅋ안녕? 나 또놀러왓어~ㅋ (1)
··
잉뮤팔고 (6)
잉뮤팔고 (6)
··
아 나 긴장된다 (3)
아 나 긴장된다 (3)
··
타블로 학력 제대로 인증됨? (2)
타블로 학력 제대로 인증됨? (2)
··
산캐한 아침을 여는 어머니.산캐한 아침을 여는 어머니.
산캐한 아침을 여는 어머니.산캐한 아침을 여는 어머니.
··
짐승 놋북 주은거 고장나도 아스 센터 가지마랑 ㅇㅇ (1)
짐승 놋북 주은거 고장나도 아스 센터 가지마랑 ㅇㅇ (1)
··
내가 오면 다들 사라짐 ㅋ (3)
내가 오면 다들 사라짐 ㅋ (3)
··
ㅋ.. 군복무 24개월로 언제 바뀐데 ? (3)
ㅋ.. 군복무 24개월로 언제 바뀐데 ? (3)
··
모토로이 안내려가 흑흑 (2)
모토로이 안내려가 흑흑 (2)
··
나도 오늘은 일찍자야지...나도 오늘은 일찍자야지... (2)
나도 오늘은 일찍자야지...나도 오늘은 일찍자야지... (2)
··
밤되면 센치해지는건 나이 먹어도 똑같나요?? (2)
밤되면 센치해지는건 나이 먹어도 똑같나요?? (2)
··
난 자야겠다 (2)
난 자야겠다 (2)
··
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 (9)
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 (9)
··
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 (3)
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 (3)
··
3대 엘리트 약력 소개졈 (3)
3대 엘리트 약력 소개졈 (3)
··
근데 짐승동 왜 영어신문봐? (3)
근데 짐승동 왜 영어신문봐? (3)
··
근데 지금 왜 이렇게 아저씨들 뿐이냐 (4)
근데 지금 왜 이렇게 아저씨들 뿐이냐 (4)
··
아이비 동영상이나 사진이라고 해서 (5)
아이비 동영상이나 사진이라고 해서 (5)
··
늬들아 우리 괴블로 성적 인증했다던데 다들 버로우 탄거야?! (5)
늬들아 우리 괴블로 성적 인증했다던데 다들 버로우 탄거야?!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