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음반활동은 제껴놓고라도 자기가 쓴 책 팔때는 스탠포트출신이라고 박아놓고 홍보한게 꽤 크지 않았나
서울은 발에 채이는게 스카이라서 몰라도 지방가면 스카이다녔다고 하면 오오오 하느 분위기가 없지는 않고
타블로논란보면서 드는 생각은 타블로가 구라쳤네 그거보다는 아직도 우리나라는 학력만세
타블로 음반활동은 제껴놓고라도 자기가 쓴 책 팔때는 스탠포트출신이라고 박아놓고 홍보한게 꽤 크지 않았나
서울은 발에 채이는게 스카이라서 몰라도 지방가면 스카이다녔다고 하면 오오오 하느 분위기가 없지는 않고
타블로논란보면서 드는 생각은 타블로가 구라쳤네 그거보다는 아직도 우리나라는 학력만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