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웃기지도 않은 이슈였지 마녀사냥당한 타블로만 불쌍할뿐.. 지금 네티즌들의 마인드는 뒤져라 후벼파다가 아.. 아니네? 아님 말고 하는식의 어처구니 없는 나몰라라정신이 팽배해있는거같다. 문제는 이것들이 거진 미성년자라는건데, 아무리 온라인이라고 해도 앞으로 온라인의 비중은 더 늘어날 전망인데 이따위 윤리와 도덕성으로는 나라의 장래가 심히 걱정된다
김
2010-06-11
논문 쓸 기세네
김
2010-06-11
도덕성도 그렇지만 난 애들이 애초에 그거에 그렇게 파고드는게 이해가 안가던데
사싱2010-06-11
지나친 사랑은 오히려 악감정으로 바뀔수 있는거고
아니면 관심받길 원하는 사람이 계속 악플달다가 지원군 몇 생겨서 득의양양해서 더 설친걸수도 있는거고
김
2010-06-11
앞껀 공감 안되는데 후자가 맞는듯 그런 ㅄ이야 어디든 있다지만 같이 우루루 달려들어서 뜯는 애들이 더 진상
사후에는 자기들은 주동이 아니니까 하고 쌩까고
어? 분명 타블로 얘긴데 뭐랑 비슷한 듯?
사싱2010-06-11
앞에껀 미저리 생각해봐...
너무 좋아서 관심받으려고 발모가지까지 내리치더라
김
2010-06-11
그건 그냥 ㅁㅊㄴ인데 너무 일반화하는거 아늬냐
사싱2010-06-11
마녀사냥 이왕 한건 어쩔수 없다 치더라도
대형커뮤니티 타블로 관련글에 비난했던사람들 사과안하고 그냥 어물쩡 넘어가는 현실이 더 웃긴거지...
댓글 (9)
마녀사냥당한 타블로만 불쌍할뿐..
지금 네티즌들의 마인드는 뒤져라 후벼파다가 아.. 아니네? 아님 말고 하는식의 어처구니 없는 나몰라라정신이 팽배해있는거같다.
문제는 이것들이 거진 미성년자라는건데, 아무리 온라인이라고 해도 앞으로 온라인의 비중은 더 늘어날 전망인데 이따위 윤리와 도덕성으로는 나라의 장래가 심히 걱정된다
지나친 사랑은 오히려 악감정으로 바뀔수 있는거고
아니면 관심받길 원하는 사람이 계속 악플달다가 지원군 몇 생겨서 득의양양해서 더 설친걸수도 있는거고
너무 좋아서 관심받으려고 발모가지까지 내리치더라
대형커뮤니티 타블로 관련글에 비난했던사람들 사과안하고 그냥 어물쩡 넘어가는 현실이 더 웃긴거지...
완전 뽐덕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