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

2010-06-11 01:24:49 조회 251
a_ha.jpg

타블로 관련 요약글같은거 퍼오긴 했다만

 

 

 

 

이생키 군대는 보내야할듯...

첨부 이미지

a_ha.jpg

댓글 (9)

2010-06-11
남녀탐구생활이네
2010-06-11
처음부터 웃기지도 않은 이슈였지
마녀사냥당한 타블로만 불쌍할뿐..
지금 네티즌들의 마인드는 뒤져라 후벼파다가 아.. 아니네? 아님 말고 하는식의 어처구니 없는 나몰라라정신이 팽배해있는거같다.
문제는 이것들이 거진 미성년자라는건데, 아무리 온라인이라고 해도 앞으로 온라인의 비중은 더 늘어날 전망인데 이따위 윤리와 도덕성으로는 나라의 장래가 심히 걱정된다
2010-06-11
논문 쓸 기세네 
2010-06-11
도덕성도 그렇지만 난 애들이 애초에 그거에 그렇게 파고드는게 이해가 안가던데
사싱2010-06-11

지나친 사랑은 오히려 악감정으로 바뀔수 있는거고

아니면 관심받길 원하는 사람이 계속 악플달다가 지원군 몇 생겨서 득의양양해서 더 설친걸수도 있는거고

2010-06-11
앞껀 공감 안되는데 후자가 맞는듯 그런 ㅄ이야 어디든 있다지만 같이 우루루 달려들어서 뜯는 애들이 더 진상 
사후에는 자기들은 주동이 아니니까 하고 쌩까고
어? 분명 타블로 얘긴데 뭐랑 비슷한 듯?
사싱2010-06-11
앞에껀 미저리 생각해봐...

너무 좋아서 관심받으려고 발모가지까지 내리치더라
2010-06-11
그건 그냥 ㅁㅊㄴ인데 너무 일반화하는거 아늬냐
사싱2010-06-11
마녀사냥 이왕 한건 어쩔수 없다 치더라도

대형커뮤니티 타블로 관련글에 비난했던사람들 사과안하고 그냥 어물쩡 넘어가는 현실이 더 웃긴거지...

완전 뽐덕스러워
제목
역시 이나라에서 학력은 그냥 굿인거같다
역시 이나라에서 학력은 그냥 굿인거같다
··
안녕? 나 또놀러왓어~ㅋ안녕? 나 또놀러왓어~ㅋ (1)
안녕? 나 또놀러왓어~ㅋ안녕? 나 또놀러왓어~ㅋ (1)
··
잉뮤팔고 (6)
잉뮤팔고 (6)
··
아 나 긴장된다 (3)
아 나 긴장된다 (3)
··
타블로 학력 제대로 인증됨? (2)
타블로 학력 제대로 인증됨? (2)
··
산캐한 아침을 여는 어머니.산캐한 아침을 여는 어머니.
산캐한 아침을 여는 어머니.산캐한 아침을 여는 어머니.
··
짐승 놋북 주은거 고장나도 아스 센터 가지마랑 ㅇㅇ (1)
짐승 놋북 주은거 고장나도 아스 센터 가지마랑 ㅇㅇ (1)
··
내가 오면 다들 사라짐 ㅋ (3)
내가 오면 다들 사라짐 ㅋ (3)
··
ㅋ.. 군복무 24개월로 언제 바뀐데 ? (3)
ㅋ.. 군복무 24개월로 언제 바뀐데 ? (3)
··
모토로이 안내려가 흑흑 (2)
모토로이 안내려가 흑흑 (2)
··
나도 오늘은 일찍자야지...나도 오늘은 일찍자야지... (2)
나도 오늘은 일찍자야지...나도 오늘은 일찍자야지... (2)
··
밤되면 센치해지는건 나이 먹어도 똑같나요?? (2)
밤되면 센치해지는건 나이 먹어도 똑같나요?? (2)
··
난 자야겠다 (2)
난 자야겠다 (2)
··
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 (9)
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타블로 학력 진실 드러났자나... (9)
··
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 (3)
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지금 환율 오른거 말야... (3)
··
3대 엘리트 약력 소개졈 (3)
3대 엘리트 약력 소개졈 (3)
··
근데 짐승동 왜 영어신문봐? (3)
근데 짐승동 왜 영어신문봐? (3)
··
근데 지금 왜 이렇게 아저씨들 뿐이냐 (4)
근데 지금 왜 이렇게 아저씨들 뿐이냐 (4)
··
아이비 동영상이나 사진이라고 해서 (5)
아이비 동영상이나 사진이라고 해서 (5)
··
늬들아 우리 괴블로 성적 인증했다던데 다들 버로우 탄거야?! (5)
늬들아 우리 괴블로 성적 인증했다던데 다들 버로우 탄거야?!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