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file.paran.com/BLOG_668793/201006/1276170132_헤헷승여니.gif" rel="xe_gallery" parent.BodyImgLayerPop(this.src,this.originfg);?/>
승여니 존내 긔엽지 않냐?
자기가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의 퍼포먼스 해놓고 민망해하자나...
햄더쿠라 미양...ㅠㅠ
저 뒤에 지나가는애 구하라 아니고 백댄서임
배아프당
http://blogfile.paran.com/BLOG_668793/201006/1276170132_헤헷승여니.gif" rel="xe_gallery" parent.BodyImgLayerPop(this.src,this.originfg);?/>
승여니 존내 긔엽지 않냐?
자기가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의 퍼포먼스 해놓고 민망해하자나...
햄더쿠라 미양...ㅠㅠ
저 뒤에 지나가는애 구하라 아니고 백댄서임
배아프당

댓글 (4)
어제 부산땍 세번 부르더니 배가 아프군 ㅇㅇ
효과 만빵이당
오늘도 뭔가 개운하고
목욕한느낌을 받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