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뮤랑 미라지 터치폰류로 삼요
대신 크트걸로 ㅇㅇ
19일 오후에 직거래만 됨
늦으면 안삼 ㅇㅇ
잉뮤가 무슨 크트나한테 럽캔 2대 있는데 13만에 사셈
잉뮤 크트아니라고 사기치고자기한테 있는 럽캔 팔라고 하다니 ㄷㄷ
댓글 (5)
잉뮤가 무슨 크트
나한테 럽캔 2대 있는데
13만에 사셈
잉뮤 크트아니라고 사기치고
자기한테 있는 럽캔 팔라고 하다니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