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빙수 기계를 샀엉...


근데 집에 얼음얼릴 그릇이 없엉 ㅠㅠ


굉장히 고심하다가 다쓴 참치캔에다가 얼렸엉 ㅠㅠ


집에 플라스틱 그릇 밖에 없어서 ...


흨흨 가난해서 슬프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