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 ㄷㄷㄷ한뎅!?

 

 

 

그리스 이긴게 다행이다

 

 

 

주요장면만 봐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아르헨은 패스할때도 존내 여유있고

 

 

 

적진에서도 계산한듯이 깔끔하게 넘겨주네

 

 

 

게다가 슛타이밍도 좋고..

 

 

 

1:0으로 이긴게 참 이상할 정도의 경기인듯

 

 

 

우리나라가 1:0으로 질거가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