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말란 감독꺼 다시 보려고 검색하다보니 실화 어쩌고 나오는데
돋네...
그건 그렇고 샤말란감독 영화에대해 우리나라 영화배급사나 평론가들 보면
존내 한심하게 느껴진다...
식스센스가 반전영화로 대박치고나서
그 이후로 나오는 비반전영화에 전부 <반전>이라는 타이틀로 광고를 때리니
그 광고보고 어떤반전영화인지 기대하고 간 관람객들이 실망할수밖에
샤말란 감독의 영화포인트는 반전이 아니라
서양권의문명(자연=정복or개발대상)+동양권의신비(자연=생명체or동반자)or미지에대한 공포 혹은 호기심 정도가 포인트
동양권사람들이 그런걸 모르고보면 당연하다 싶으니 재미없다고 느껴지는건 당연한거임
걍 하고픈 말은 반전영화라 낚이고 가서 후회하지말고
지대로 알고가서 보라공
암튼 샤말란감독 까면 사살임
올해 샤말란감독 영화 개봉한다는데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