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실 우리나라 여자사람보다

L
2010-06-13 13:20:06 조회 235
banana0v_27.jpg

그리스 애들이 이쁜 애들이 많지않냐?

막 그리스신화 얘기들어보면

온세상을 꼴리게 하는 미의 여신이 있는가 하면

온갖 잡신들마저도 꼴리게 하는 여자사람들도 많았잖아

이제부터라도 그리스 응원할래

첨부 이미지

banana0v_27.jpg

댓글 (4)

2010-06-13
ㅇㅇ.
사싱2010-06-13
난 동유럽권 국가 응원하려고
Lupin2010-06-13
진리는 남미 혼혈
2010-06-13
우즈벡이지 시발
제목
언브레이커블이 실화였어? ㄷㄷㄷ (2)
언브레이커블이 실화였어? ㄷㄷㄷ (2)
··
야이 싀발 오늘밤에야이 싀발 오늘밤에
야이 싀발 오늘밤에야이 싀발 오늘밤에
··
사실 우리나라 여자사람보다사실 우리나라 여자사람보다 (4)
사실 우리나라 여자사람보다사실 우리나라 여자사람보다 (4)
··
야이 싀발 어젯밤에 (3)
야이 싀발 어젯밤에 (3)
··
사이도 봐라사이도 봐라 (4)
사이도 봐라사이도 봐라 (4)
··
오늘은 내 섹시 배레나룻 인증하는 날이냐?오늘은 내 섹시 배레나룻 인증하는 날이냐? (6)
오늘은 내 섹시 배레나룻 인증하는 날이냐?오늘은 내 섹시 배레나룻 인증하는 날이냐? (6)
··
그래도 할말이 읶냐?그래도 할말이 읶냐? (7)
그래도 할말이 읶냐?그래도 할말이 읶냐? (7)
··
방금 전 샤워했는데 실수로 거울을 봤어방금 전 샤워했는데 실수로 거울을 봤어 (7)
방금 전 샤워했는데 실수로 거울을 봤어방금 전 샤워했는데 실수로 거울을 봤어 (7)
··
여기 제일 활성화 될때가 언제냐?? (4)
여기 제일 활성화 될때가 언제냐?? (4)
··
어제 경기한거 하이라이트 보고와뜸 (4)
어제 경기한거 하이라이트 보고와뜸 (4)
··
요즘 롤리 공기기 시세 얼마나함?? (2)
요즘 롤리 공기기 시세 얼마나함?? (2)
··
이거 장난 아니고 레알인데. (3)
이거 장난 아니고 레알인데. (3)
··
왜 롤리팝 다 죽은거냐 ㅅㅂ (3)
왜 롤리팝 다 죽은거냐 ㅅㅂ (3)
··
오늘 뭐하지?오늘 뭐하지? (2)
오늘 뭐하지?오늘 뭐하지? (2)
··
야이 병신 우녕자새끼야 (1)
야이 병신 우녕자새끼야 (1)
··
내일 아침방송 재밌겠다..
내일 아침방송 재밌겠다..
··
어제 옆테이블에 남자애들이 있었어요.. (4)
어제 옆테이블에 남자애들이 있었어요.. (4)
··
아 병신 우녕자 새기야.아 병신 우녕자 새기야. (1)
아 병신 우녕자 새기야.아 병신 우녕자 새기야. (1)
··
아~ 1시까지 자야하는데 지금 일어났다아~ 1시까지 자야하는데 지금 일어났다 (2)
아~ 1시까지 자야하는데 지금 일어났다아~ 1시까지 자야하는데 지금 일어났다 (2)
··
와... 인터넷 갑자기 안되서 막 울뻔했다와... 인터넷 갑자기 안되서 막 울뻔했다 (3)
와... 인터넷 갑자기 안되서 막 울뻔했다와... 인터넷 갑자기 안되서 막 울뻔했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