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인적으로 아이팟 소리 안 좋아하는 것도 있는데.

 

무엇보다 전용 이어폰을 어떻게 할 수가 없닼.

 

셔플이 클립이 있어서 딱 걸고 다니면 되는데 흐음.

 

그리고 쇽호도 추천했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