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 늬두랑.

2010-06-14 12:30:24 조회 161
사진090814_021.jpg

 

 

나 정말 오랫만에 온듯.

 

늬들 뭐하고 지냄?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90814_021.jpg

댓글 (1)

2010-06-14
너무 오랜만이라 누군지 모르겠네여
제목
아 존나 덥다 (1)
아 존나 덥다 (1)
··
앙뇽앙뇽 (4)
앙뇽앙뇽 (4)
··
6019부대가 어디냐. (2)
6019부대가 어디냐. (2)
··
이 멍청이들 (2)
이 멍청이들 (2)
··
여기이제망했나보네여? (1)
여기이제망했나보네여? (1)
··
김씨가 사라져땅 (1)
김씨가 사라져땅 (1)
··
사싱 봐라.사싱 봐라. (1)
사싱 봐라.사싱 봐라. (1)
··
짜증날땐 짜장면 (4)
짜증날땐 짜장면 (4)
··
엄마 봐라 (3)
엄마 봐라 (3)
··
이거 사고 싶은데이거 사고 싶은데 (8)
이거 사고 싶은데이거 사고 싶은데 (8)
··
사과만 우대하는 더러운 세상 (2)
사과만 우대하는 더러운 세상 (2)
··
왼손으로 마우스질 되게 어색하네 (2)
왼손으로 마우스질 되게 어색하네 (2)
··
아이폰 3gs는 (2)
아이폰 3gs는 (2)
··
점심 뭐먹지점심 뭐먹지 (3)
점심 뭐먹지점심 뭐먹지 (3)
··
엄마 봐라엄마 봐라 (7)
엄마 봐라엄마 봐라 (7)
··
안녕 늬두랑.안녕 늬두랑. (1)
안녕 늬두랑.안녕 늬두랑. (1)
··
오늘 월요일이라며 (2)
오늘 월요일이라며 (2)
··
머리 위로 나올수 있는건 다나온다 (3)
머리 위로 나올수 있는건 다나온다 (3)
··
그래 너로 정했다! (3)
그래 너로 정했다! (3)
··
u5 사야겠다.
u5 사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