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방사 예하부대겠지 ㅇㅇ.

 

오늘 영화 보러 가는 데 6019부대 301번호 차 있었음.

 

안테나 두 개인 거 보니까.

 

짬 좀 되는 사람 찬가 보던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