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나라 만화는 ㅅㅂ 무조건 일본색휘들 나쁜색휘에요~!


축구를 예로 들면 막 한일전 하는데 일본색휘들은 존내 야비하고 반칙도 서슴치 않고 심판 매수 했어요 이런 스토리고


중국 애들도 이런 ㅅㅂ 일본색휘들 소리 나오는데


일본색휘들 만화는 타도 미쿡임


뭐만 했다하면 미쿡애들이 나쁜놈들....


이런거 보면 참 역사라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