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말란감독 외에 좋아하는 감독중 한명인데...

 

하이간 비평하는 생키들은 감독 스타일부터 좀 파악하고 깠으면 좋겠다

 

 

 

 

 

로빈후드는 무거운 분위기가 아니라 재치있고 익살스러운 영웅이다 라고 까는데

 

리들리 감독은 그런 원작보다는 시대적 배경에 충실하게 스토리를 만들어나가는것도 모르고 그냥 까는듯

 

 

 

 

나도 아직 안봐서 모르겠다만

 

감독스타일로만 본다면

 

중세 십자군전쟁때 마녀사냥하면서 서로 한마디만 잘못해도 모가지 날아가는 상황인데

 

그런 콩트가 나오는 분위기겠냐

 

 

 

 

다른 감독이 익살스럽게 로빈후드를 표현해서 다시 영화 만든다면 케빈코스트너 나오는 로빈후드랑 다를바가 뭐있는지 모르겠다

 

 

 

 

각 포털에 평점 남기는 생키들은 젭라 감독마다 스타일을 고려해서 영화좀 처봤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