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발 아시아새끼들이라 응원해야 하면서도 한편으론
감독새끼가 이번에 몇강드립 쳤더라 여튼 그새끼 표정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는데
시원섭섭하네
얄. 나 예비군 조교 아냐.
경기실황 돋네.ㅇㅅㅇ
댓글 (3)
얄. 나 예비군 조교 아냐.
경기실황 돋네.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