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발 아시아새끼들이라 응원해야 하면서도 한편으론

 

 

감독새끼가 이번에 몇강드립 쳤더라 여튼 그새끼 표정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는데

 

 

시원섭섭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