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새로 나온 맥미니

X
2010-06-16 13:01:16 조회 165
newminiunb9.jpg



언박싱 사진이 엔가젯에 떴는데

눈물나게 이쁘다.

$699. 근데 99만원.

비쌈.


http://www.engadget.com/2010/06/15/mac-mini-unibody-unboxing-and-hands-on/

첨부 이미지

newminiunb9.jpg

댓글 (5)

2010-06-16
대출받아라
2010-06-16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X
2010-06-16
앺라스2010-06-16
근데 형은살거잖아
홀홀2010-06-16

ㅇㅇ.

제목
여우쨔응 콤퓨타 빨리사세영 (4)
여우쨔응 콤퓨타 빨리사세영 (4)
··
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 (15)
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 (15)
··
여기 아직도 하냐?
여기 아직도 하냐?
··
내일 여기 가라내일 여기 가라 (5)
내일 여기 가라내일 여기 가라 (5)
··
스스드 함 써보고싶다 (1)
스스드 함 써보고싶다 (1)
··
내꺼 살꺼 견적 (36)
내꺼 살꺼 견적 (36)
··
안뇽? (12)
안뇽? (12)
··
새로 나온 맥미니새로 나온 맥미니 (5)
새로 나온 맥미니새로 나온 맥미니 (5)
··
이 노래 어떠냐?이 노래 어떠냐? (6)
이 노래 어떠냐?이 노래 어떠냐? (6)
··
나 머리 자르러 갈거다 오늘 (6)
나 머리 자르러 갈거다 오늘 (6)
··
늬들 보다 낫지 않냐늬들 보다 낫지 않냐 (5)
늬들 보다 낫지 않냐늬들 보다 낫지 않냐 (5)
··
와우! 알바한거 돈 들어왔다! ㅋㅋㅋㅋ (7)
와우! 알바한거 돈 들어왔다! ㅋㅋㅋㅋ (7)
··
아호 빡도네 이새기들아호 빡도네 이새기들 (2)
아호 빡도네 이새기들아호 빡도네 이새기들 (2)
··
당당 어르신당당 어르신 (3)
당당 어르신당당 어르신 (3)
··
뢀리2 24/4 신규 좌표뢀리2 24/4 신규 좌표 (3)
뢀리2 24/4 신규 좌표뢀리2 24/4 신규 좌표 (3)
··
요즘 고시원 1달에 얼마쯤 하나염? (7)
요즘 고시원 1달에 얼마쯤 하나염? (7)
··
테라피 좀 맘에 드는데 (1)
테라피 좀 맘에 드는데 (1)
··
로스 실종된거임? (2)
로스 실종된거임? (2)
··
그분 덕력 준다고 해놓고 자기 채택했대 (2)
그분 덕력 준다고 해놓고 자기 채택했대 (2)
··
밥덕 (3)
밥덕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