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

2010-06-16 14:27:41 조회 159
a785g3.jpgemtec.jpgta785ghd.jpg

이거 3개 차이점을 모르겠네요..


셋중 하나 사려고 하는데


TA785G3 HD가 제일 비싸고


나머지 2개는 고만고만

첨부 이미지

a785g3.jpg
emtec.jpg
ta785ghd.jpg

댓글 (15)

z
2010-06-16
꼴리는거
L
2010-06-16
메모리 슬롯 갯수의 차이
여우2010-06-16
2번째껀 1번째꺼랑 3번째꺼 합성한거 같당
2010-06-16
주 스펙은 같은꺼고

슬롯개수랑 내장 그래픽 용량 차이정도 있는거아늬늬?
여우2010-06-16
ㅇㅇ
바비킴밥익힘2010-06-16
정열의 빨간색을 사는게 좋을것같아
여우2010-06-16
ㄴㄴ아니래
L
2010-06-16
회사 구닥다리 컴터가 biostar 적혀있는 메인보드 써서
포맷했다가 대만 사이트에서 헤매보니까
유니텍은 한글 사이트라서 고마울 지경이던데
여우2010-06-16
이엠텍도 한글이랭ㅋㅋ
2010-06-16

맨위에꺼는 램슬롯이 두개잖아

그래서 내가 사지말라고 하는거고

두번째 세번째거는 너가 사용하는데 별 차이가 없어. 한번가서 사양보고 와봐.

여우2010-06-16
그런듯? 우왕굳ㄳㄳ
2010-06-16
pci 슬롯이랑 몇가지 자잘한 차이인거 같은데?
2010-06-16

그림만 보고 설명

1번 이유불문하고 그냥 버려라

2번 PCIe 1x 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라도 쓰면 2번 버려라

3번 RGB꼽는데 안보이네(옆에 달려있을수도 있지만) 그럴일은 거의 없겠지만 프로젝터 연결하거나 듀얼모니터 쓸거면 3번 버리고

나머지 비슷함 어차피 너 IDE 안쓸거니 IDE위치 상관없고

나라면 2번

2010-06-16
주옥같은 설명이당
여우2010-06-16
3번은 2번에 있는거 다있음

하지만 3번이 2번보다 2만원 비쌈ㅋㅋ

여우거지는 2번을 삼미다
제목
여우쨔응 콤퓨타 빨리사세영 (4)
여우쨔응 콤퓨타 빨리사세영 (4)
··
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 (15)
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콤퓨타 좀 아시는분 답변좀.. (15)
··
여기 아직도 하냐?
여기 아직도 하냐?
··
내일 여기 가라내일 여기 가라 (5)
내일 여기 가라내일 여기 가라 (5)
··
스스드 함 써보고싶다 (1)
스스드 함 써보고싶다 (1)
··
내꺼 살꺼 견적 (36)
내꺼 살꺼 견적 (36)
··
안뇽? (12)
안뇽? (12)
··
새로 나온 맥미니새로 나온 맥미니 (5)
새로 나온 맥미니새로 나온 맥미니 (5)
··
이 노래 어떠냐?이 노래 어떠냐? (6)
이 노래 어떠냐?이 노래 어떠냐? (6)
··
나 머리 자르러 갈거다 오늘 (6)
나 머리 자르러 갈거다 오늘 (6)
··
늬들 보다 낫지 않냐늬들 보다 낫지 않냐 (5)
늬들 보다 낫지 않냐늬들 보다 낫지 않냐 (5)
··
와우! 알바한거 돈 들어왔다! ㅋㅋㅋㅋ (7)
와우! 알바한거 돈 들어왔다! ㅋㅋㅋㅋ (7)
··
아호 빡도네 이새기들아호 빡도네 이새기들 (2)
아호 빡도네 이새기들아호 빡도네 이새기들 (2)
··
당당 어르신당당 어르신 (3)
당당 어르신당당 어르신 (3)
··
뢀리2 24/4 신규 좌표뢀리2 24/4 신규 좌표 (3)
뢀리2 24/4 신규 좌표뢀리2 24/4 신규 좌표 (3)
··
요즘 고시원 1달에 얼마쯤 하나염? (7)
요즘 고시원 1달에 얼마쯤 하나염? (7)
··
테라피 좀 맘에 드는데 (1)
테라피 좀 맘에 드는데 (1)
··
로스 실종된거임? (2)
로스 실종된거임? (2)
··
그분 덕력 준다고 해놓고 자기 채택했대 (2)
그분 덕력 준다고 해놓고 자기 채택했대 (2)
··
밥덕 (3)
밥덕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