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16%할인가 | |
| M/B : 유니텍 TA785G3 HD | 85,820 | 72,089 |
| RAM : 삼성 DDR3 2GB | 64,100 | 53,844 |
| HDD : WD 500GB Caviar Blue WD5000AAKS (SATA2/7200/16M) | 52,130 | 43,789 |
| 파워 : POWEREX REX-S400 | 35,420 | 29,753 |
| 케이스 : GEAREX LP-640 블랙 | 43,410 | 36,464 |
| 280,880 | 235,939 |
자유게시판
내꺼 살꺼 견적
event 2010-06-16 13:47:36visibility 조회 215


댓글 (36)
다른건 모르겠고 lp는 사지마라 후회한당
그리고 책상위에 올려놔야함 ㅠㅠ
유니텍보드 as 시망. 욕한번 나와봐야 안살꺼임?
아 그리고 저기에 라나는 이미 사서 포함 안했음ㅋㅋㅋㅋㅋㅋ
마누라한테 맴매맞고 그냥 살까
보드
이엠텍 ESTAR EX785G3 AM3 피사로+ 이거 사라.
동생느님이동기화를하는데...
레고르 245+780G나 쓰라지 ^-^
유니텍 저보드 살려는 이유가 뭔데?
처음에 애즈락꺼 785G 사려다가 전압출렁인다고 그러면서 유니텍 추천하더라
MSI 사려했는데 바이오스가 애자라고 하면서 유니텍 추천하더라
왜 다 유니텍임? 병신들이 알바들 풀었나
유니텍은 호로새끼같이 비싸게 쳐먹긴함
근데 TA785G HD 는 사이드포트랑 HDMI 포트랑 6채널때매 비싼건가?
이건 필요업는데 말이지
이엠텍 AS 는 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