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시발 나 왜 14덕인데

2010-06-16 21:55:53 조회 200
ㅠㅠ카라.jpg

10덕이 빨간색이라 예뻐서 로그인 잘 안하고 계속 유지하고있었구만...ㅠㅠ

 

 

 

 

뭐냐?

첨부 이미지

ㅠㅠ카라.jpg

댓글 (6)

이해리2010-06-16
그럼 그 덕력 나 주삼
2010-06-16

시러

지금 보니깐 10덕도 파란색이네

이해리2010-06-16

하사싱 이러다니..

z
2010-06-16
ㅠㅠ...
홀홀2010-06-16
ㅇㅇ.
2010-06-16
ㅠㅠ
제목
아 뒤지겠네요 직거래 후기아 뒤지겠네요 직거래 후기 (7)
아 뒤지겠네요 직거래 후기아 뒤지겠네요 직거래 후기 (7)
··
42렙은 머냐??ㅋㅋㅋ
42렙은 머냐??ㅋㅋㅋ
··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4)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4)
··
아 시발 나 왜 14덕인데아 시발 나 왜 14덕인데 (6)
아 시발 나 왜 14덕인데아 시발 나 왜 14덕인데 (6)
··
1위만 덕력 초기화 합시다 (3)
1위만 덕력 초기화 합시다 (3)
··
아니 이럴게 아니라 덕력초기화를 하자 (3)
아니 이럴게 아니라 덕력초기화를 하자 (3)
··
1위랑 2위랑 차이가 너무 크다. (1)
1위랑 2위랑 차이가 너무 크다. (1)
··
헐ㅋ. 나도 15덕이네 . (2)
헐ㅋ. 나도 15덕이네 . (2)
··
폰텍렙을 15로 합시당 (6)
폰텍렙을 15로 합시당 (6)
··
근데 색깔이 좀 침침하네요잉 (1)
근데 색깔이 좀 침침하네요잉 (1)
··
레벨 어떠냐? (6)
레벨 어떠냐? (6)
··
홀홀 보긔 (1)
홀홀 보긔 (1)
··
그분앙. (2)
그분앙. (2)
··
덕력 높이기 이렇게하면 되나요? (4)
덕력 높이기 이렇게하면 되나요? (4)
··
폰텍에 덕력거래라니 ㄷㄷ (1)
폰텍에 덕력거래라니 ㄷㄷ (1)
··
걍 한 50덕까지 하향패치해도 모자랄판에 (4)
걍 한 50덕까지 하향패치해도 모자랄판에 (4)
··
나 핡 캐삭 되는거 볼려고 들어왔는데 (2)
나 핡 캐삭 되는거 볼려고 들어왔는데 (2)
··
토요일에 몽진분이 인도네시아에서 커피좀 갖고 오시는데 (5)
토요일에 몽진분이 인도네시아에서 커피좀 갖고 오시는데 (5)
··
아나 ㅋㅋ (1)
아나 ㅋㅋ (1)
··
그븅이 봐라 (2)
그븅이 봐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