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내가 막 여자사람한테 내일 보자고 데이트 신청했다?
근데 싫데...
흐엏어허어허어헝
앞으로 데이트신청같은거 안하려고...
흐ㅡㄱ흐긓긓그흐그 ㅠㅠ
너에겐 로스뿐
달구랑 노시지요
댓글 (4)
너에겐 로스뿐
달구랑 노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