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에 집에서 출발
8시 20분에 노원 도착
30분에 거래
이때부터 존나 6kg 짜리 모니터 들고 전철 한번 갈아타고 역에서 내려서 버스타고
10시에 집도착요
덥긴 씨발 더움 ㅇㅇ
http://www.buyking.com/news/2004/09/news200409141745514/177t_2.jpg" id="imgb" height="202" width="300"/>
결론은 이거 6만원에삼
7시에 집에서 출발
8시 20분에 노원 도착
30분에 거래
이때부터 존나 6kg 짜리 모니터 들고 전철 한번 갈아타고 역에서 내려서 버스타고
10시에 집도착요
덥긴 씨발 더움 ㅇㅇ
http://www.buyking.com/news/2004/09/news200409141745514/177t_2.jpg" id="imgb" height="202" width="300"/>
결론은 이거 6만원에삼

댓글 (7)
노원에서 우리집까지 15000원 달래..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