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에 집에서 출발


8시 20분에 노원 도착


30분에 거래



이때부터 존나 6kg 짜리 모니터 들고 전철 한번 갈아타고 역에서 내려서 버스타고


10시에 집도착요


덥긴 씨발 더움 ㅇㅇ


http://www.buyking.com/news/2004/09/news200409141745514/177t_2.jpg" id="imgb" height="202" width="300"/>



결론은 이거 6만원에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