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저따구의 정책이 나왔어.
지금 3GS 16GB의 중고가 평균이 40임을 감안하면 괜찮아보이지..
하지만,
판매자 주소가 대구야.. 대구..
아는애들은 다 알겠지..
통신업에서 판매자 주소가 대구임은 무엇을 상징하는지..
물론 난 전설따윈 믿지않아- 드립치는 애들이라면... 질러봐라...ㅋ
사기고 뭐고 가격만 봤을 땐, 메리트 있는 가격이니깐..
제목 그대로
저따구의 정책이 나왔어.
지금 3GS 16GB의 중고가 평균이 40임을 감안하면 괜찮아보이지..
하지만,
판매자 주소가 대구야.. 대구..
아는애들은 다 알겠지..
통신업에서 판매자 주소가 대구임은 무엇을 상징하는지..
물론 난 전설따윈 믿지않아- 드립치는 애들이라면... 질러봐라...ㅋ
사기고 뭐고 가격만 봤을 땐, 메리트 있는 가격이니깐..
댓글 (6)
아그렇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