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리집 인터넷 속도 이런게 정상임?

2010-06-17 11:42:32 조회 240
a.jpg

뭐징

포멧해서 속도측정했는데

원래 이런건가

 

100메가랬는데 이게 맞는거야 틀린거야 ㅋㅋ

첨부 이미지

a.jpg

댓글 (4)

ㅋ로스2010-06-17
저게 정상아니냐?

우리집은 더 안나옴 ㅇㅇ
2010-06-17
뭐 무선이냐..
B
2010-06-17
흠.. 광랜 분명히 맞냐?
설치한 지점에서 광랜 안넣고 다른서비스 넣었을 수도 있다...
한번 본사에 전화해서 물어봐라.
우와아앙2010-06-17
자..잘나오네 ㅠㅠ
제목
조회수 조작인듯. (3)
조회수 조작인듯. (3)
··
친구가 성당에서 같이 축구보재. (2)
친구가 성당에서 같이 축구보재. (2)
··
로스옹이 나한테 덕력을 주면 됩니당 (3)
로스옹이 나한테 덕력을 주면 됩니당 (3)
··
진짜 묵이모 이야기는 세상에 이런일이 요기잉네에 나와야 한다 . (3)
진짜 묵이모 이야기는 세상에 이런일이 요기잉네에 나와야 한다 . (3)
··
나 초심으로 돌아갈라고 ㅇㅇ (6)
나 초심으로 돌아갈라고 ㅇㅇ (6)
··
십덕 되게 오래 안했네 하고 들어왔는데 (4)
십덕 되게 오래 안했네 하고 들어왔는데 (4)
··
우리집 인터넷 속도 이런게 정상임?우리집 인터넷 속도 이런게 정상임? (4)
우리집 인터넷 속도 이런게 정상임?우리집 인터넷 속도 이런게 정상임? (4)
··
아으 로수야 (2)
아으 로수야 (2)
··
더워서 샤워했는데요.. (3)
더워서 샤워했는데요.. (3)
··
짬뽕 얘기하니까 짬뽕먹고싶네 ㅇㅇ (1)
짬뽕 얘기하니까 짬뽕먹고싶네 ㅇㅇ (1)
··
니들아 나도 빨갱이 만들어줭 (1)
니들아 나도 빨갱이 만들어줭 (1)
··
엄마있음? (7)
엄마있음? (7)
··
아이폰 3GS 16GB 12/5기본약정에 기기값 30만원으로 나왔군. (6)
아이폰 3GS 16GB 12/5기본약정에 기기값 30만원으로 나왔군. (6)
··
야이 멍청이들 (3)
야이 멍청이들 (3)
··
점심 쳐묵하고 치과나 가야지 (2)
점심 쳐묵하고 치과나 가야지 (2)
··
쳇 나 간다쳇 나 간다 (4)
쳇 나 간다쳇 나 간다 (4)
··
부부젤라 돋네부부젤라 돋네 (3)
부부젤라 돋네부부젤라 돋네 (3)
··
아니면 집에 항상 있는 여우한테 대신 받아달라칼까 (2)
아니면 집에 항상 있는 여우한테 대신 받아달라칼까 (2)
··
홀홀 너님 주소 점 ㅇㅇ (7)
홀홀 너님 주소 점 ㅇㅇ (7)
··
내가 보고 싶냐??내가 보고 싶냐?? (7)
내가 보고 싶냐??내가 보고 싶냐??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