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예비군 뛰러 간 사이에 누나가 반바지를 사줫는데

2010-06-17 12:08:45 조회 255
5749960_d.jpg

이런거임 ㅇㅇ


무,,물론 감사하지만..


바꿀라고

첨부 이미지

5749960_d.jpg

댓글 (4)

ㅋ로스2010-06-17
솔직히 저거 이름이 간지 체크 카고 바진데

간지가 나지않아
홀홀2010-06-17
난 반바지 절대 안 입는뎅.
ㅋ로스2010-06-17
남자라면 반바지아니냐?
홀홀2010-06-17

내 털간지를 보여주면 막 넘어가서 안됨 ㅇㅇ.

제목
내가 초딩 2학년데 주간소년챔프가 첨으로 나왔거덩!! (5)
내가 초딩 2학년데 주간소년챔프가 첨으로 나왔거덩!! (5)
··
우체국가서 십덕 인증해야할지도모름 ㅇㅇ (4)
우체국가서 십덕 인증해야할지도모름 ㅇㅇ (4)
··
니드랑 축구 응원도구는 챙기고들 응원가는거냐?니드랑 축구 응원도구는 챙기고들 응원가는거냐? (7)
니드랑 축구 응원도구는 챙기고들 응원가는거냐?니드랑 축구 응원도구는 챙기고들 응원가는거냐? (7)
··
야이 지방십덬커들아 우리도 정모하자 (3)
야이 지방십덬커들아 우리도 정모하자 (3)
··
야이 우체국 내이름으로 안되잇어서 (4)
야이 우체국 내이름으로 안되잇어서 (4)
··
누가 오늘 경기를 북산 vs 산왕 이라던데 (6)
누가 오늘 경기를 북산 vs 산왕 이라던데 (6)
··
전화해봤음? (1)
전화해봤음? (1)
··
Braille 노래어디서 못구함? ㅠㅠ
Braille 노래어디서 못구함? ㅠㅠ
··
오늘 커피 안먹는데? (2)
오늘 커피 안먹는데? (2)
··
결국 폰깡버스탑승 완ㅋ료ㅋ (3)
결국 폰깡버스탑승 완ㅋ료ㅋ (3)
··
근데 로스 그렇게 밖에 있다가는.. (4)
근데 로스 그렇게 밖에 있다가는.. (4)
··
ㅇㅇ. (2)
ㅇㅇ. (2)
··
커피 마시러 신림으로 모이는거잖음 (3)
커피 마시러 신림으로 모이는거잖음 (3)
··
홀호리 제대도 햇으니까 얼굴 함 봐야지? (7)
홀호리 제대도 햇으니까 얼굴 함 봐야지? (7)
··
기프티쇼 좀 싸게 떳네 (4)
기프티쇼 좀 싸게 떳네 (4)
··
나 예비군 뛰러 간 사이에 누나가 반바지를 사줫는데나 예비군 뛰러 간 사이에 누나가 반바지를 사줫는데 (4)
나 예비군 뛰러 간 사이에 누나가 반바지를 사줫는데나 예비군 뛰러 간 사이에 누나가 반바지를 사줫는데 (4)
··
앜. 오늘 성당 못 가겠다. (1)
앜. 오늘 성당 못 가겠다. (1)
··
난 안 더움.
난 안 더움.
··
뽐덕보니까 몇일전에 서브회선 별 20개주는 퀄트로 옮겼다는데 (2)
뽐덕보니까 몇일전에 서브회선 별 20개주는 퀄트로 옮겼다는데 (2)
··
은밀히 활동하는 첩자색히들이 있던것이다 (3)
은밀히 활동하는 첩자색히들이 있던것이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