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슬램덩크 실려있었는데
그거보고 잼나서 단행본으로 12권까진가 돈주고 사 모으다가
그뒤로 흥미가 떨어져 안보고 안샀는데
어제 새벽 3시 반까지 다보고 잤는데
잼나더라
아침에 7시에 인났다가 졸도하는지 알아뜸
암튼 왼손은 거들뿐
그때 슬램덩크 실려있었는데
그거보고 잼나서 단행본으로 12권까진가 돈주고 사 모으다가
그뒤로 흥미가 떨어져 안보고 안샀는데
어제 새벽 3시 반까지 다보고 잤는데
잼나더라
아침에 7시에 인났다가 졸도하는지 알아뜸
암튼 왼손은 거들뿐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