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궈는 아오안이고
음..안느?
한방이 읶는 스트라이커가 없다..진짜..
플레이스타일이 베르바토프랑 비슷하다. 그냥 밥상 차려 줘야 먹는 스타일.. 졸라 안 뛰고..근데 베르바토프만큼 골을 넣으면 또 몰라..
댓글 (5)
플레이스타일이 베르바토프랑 비슷하다. 그냥 밥상 차려 줘야 먹는 스타일.. 졸라 안 뛰고..
근데 베르바토프만큼 골을 넣으면 또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