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거리가 시원시원하고 날카롭게 쏘면 멋있고 그런데

 

기성용 그거 들어갔으면 환상인데

 

쌍용 둘이서 ㅠㅠ

 

근데 이청용 골은 다시봐도 멋지다 진짜 재치있게 슈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