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때 골폭발 하는거 보고 우왕 씨발 한국 축구의 유망주 했는데
06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차는 공마다 나로호랑 도킹시도함 .
그래서 여친이랑 같이 보면서 존나 깠는데 씨발
개년이 자꾸 박주영 옹호해주니까 화나서 싸ㅇ웠음
야 축구 니가해봐 공도못차는놈이 국대 아무나 하는줄 아냐
이러길래 이럴때 쓸 반법이 있어서 그거 기억하려다 못 기억해서 아닥하고 후반전봄 .
근데 자살골 넣은걸로는 안 깠으면 좀 ..
자유게시판
난 박주영 원래 부터 존나 싫었음
event 2010-06-17 21:27:00visibility 조회 163

댓글 (2)
그거 아니야 씨발 오노 안깠는데 하면 할말없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