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마마님 일하는곳에 애색휘들이 축구 보다가 져서 막 소란을 부렸대.


그걸로 나한테 화풀이 ..........


내가 애색휘들 보고 소란 부리라고 했어?


내가 축구 애들이랑 같이 보라고 했어?


내가 도대체 뭘했길래 나한테 전화해서 온갖 짜증은 다 부리는거지?



후............ 힘들다 ㅠ_ㅠ


연애란걸 하면 막 상대방을 위하고 상대방 기분좋게 해주고 상대방을 배려하는거 아니냐?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