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축구 본 놈은 알 지 모르겠는데

 

오바시님 나오시면 염레기크리떠서 무득ㅋ점ㅋ

 

퇴장 한놈에 부상이 2명인가? 아무튼 그래서 전력도 졸라 누수가 심하고

 

스폐인하고 할때같이 10백 돌리면 아무리 못해도 비긴다

 

결론 : 그리스가 아르헨티나 이기면 좆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