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나 오늘 응원 열심히 할테니까 샤넬 붉은악마뿔 하나만 사줘*^^*

 

뭐 샤넬에서 그런거 안나온다고? 야 이 미친새끼야 그럼 만들어라도 와야할거아냐 껒져